"알음알음 찾아가던 과거와 달리 인터넷이나 앱을 통해 예약되다 보니 접근성이 높아졌다 고 말했다. 



네가 아무것도 모른다고 가정하고 남자 화류계가 어떤 모양새로 굴러가는지 감 잡아준다

중독된 여성은 어마어마한 금액의 돈을 호스트에게 쏟아붓게 되고, 슬슬 금전문제가 터져나올 때쯤에 여성이 고민을 털어놓으면 말로 구슬려 업소에 들어가게 유도하는 것. 당연하지만 여기서 득 보는 사람은 호스트 밖에 없다. 인력을 제공한 대가로 업소에서 급여의 일부를 떼어주는데다가, 밤에는 또 여성이 바에 와서 신나게 돈을 써주기 때문.

이 메이저부터가 영화 비스티 보이즈에 나오는 그런 애들이고 개나 소나 호빠란 말 쓰면 안되는게 맞다

선수 - 강신철, 이윤우, 하준, 이세욱, 이영민, 김병찬, 이정혁, 함민혁, 고석현, 박원빈

“별별 손님이 다 있어요. 짓궂은 손님들은 선수에게 성기를 발기시킨 후 탁자 위에 놓여 있는 얼음통을 성기에 걸라는 주문을 하기도 해요. 이것이 선수들에게는 가장 고역이죠. 떨어지기라도 하면 얼마나 야유를 호스트바 퍼 붓는지 몰라요. 테이블 위에 만 원짜리 지폐를 깔아놓고 몸에 붙는 돈은 다 가져가라고 하기도 해요.

그러면서 “이렇게 얼굴을 드러내 놓고 인터뷰하는 이유도 화류계에 종사하지만 내 자신의 직업에 대해 자부심을 갖고 살고 있기 때문”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이러한 전략과 스킬을 통해 호빠 선수는 고객들로부터 많은 팁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와의 공개 호스트바에서는 남성 호스트들이 고객들에게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호스트들은 대화를 통해 고객들과 가까워지며,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알음알음 찾아가던 과거와 달리 인터넷이나 앱을 통해 예약되다 보니 접근성이 높아졌다 고 말했다. 

몇 년 전만 해도 국내에서 호스트바라고 하면 일부 '돈 많은 사모님'들이 젊은 남자 만나러 가거나 술집 접대부 여성들이 스트레스를 풀고 유흥을 즐기러 가는 곳으로 인식돼 있었다.

성공적인 호빠 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항상 최선을 다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해당 업소 실장은 여대생에게 "초이스하실 거죠? 선수 넣어드리면 마음에 드는 분 고르시면 돼요"라는 말을 건넨 것으로 전해졌다.

팀원들과의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고객들에게 팀으로써의 완벽한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